Starnews

부산코믹월드 ‘일령계획’ 부스에 가다

발행:
이덕규 객원기자

부산에 사는 서브컬처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행사! 지난 18∙19일 부산 벡스코에서 국내 최대 아마추어 만화 종합 행사인 ‘부산 코믹월드’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115회 부산 코믹월드에서는 지나가는 유저들을 확 잡아끄는 미소녀 부대가 출동했는데요, 바로 룽투코리아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미소녀 전략 디펜스 RPG인 ‘일령계획’이 기업 부스를 열었습니다.


룽투코리아에서 ‘일령계획’ 출시 전 게임을 홍보하기 위해 부스를 세웠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게임 시연회, 코스튬 플레이, 팬 사인회 등의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먼저 메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게임 굿즈를 선물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미션 카드에 있는 행동을 수행하는 미션이었는데요. 게임 체험존, 사전예약 인증, SNS 인증을 거치면 룰렛 보상으로 아크릴 참, 포스터 세트, 포스터 쇼핑백 등의 선물을 증정했습니다.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었던 게임 시연존에서 관람객들은 “캐릭터가 귀여웠다.”던가 “게임이 쉽지만은 않다.” 등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보였습니다.


부스에서는 코스튬 플레이어의 코스프레 쇼도 하루 종일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유명 코스튬 플레이어 ‘아자’, ‘피온’, ‘니야’, ‘라강’이 참여하여 번갈아가며 코스프레 무대에 올라 유저들과 함께했습니다. 현장에서 배부한 코스튬 플레이어 사인회 쿠폰은 50명만 받을 수 있었으며, 한정판 굿즈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코스튬 플레이어들을 위해 소소한 선물을 준비한 관람객도 있었습니다.


19일인 일요일 오후에는 ‘일령계획’의 타이틀곡 ‘BREATH’를 불렀던 뮤직 크리에이터 ‘다즈비(DAZBEE)’의 팬 사인회가 진행됐습니다. 다즈비는 멀리서 와 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습니다.


중국 개발사 핑거탑 산하 SYM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신작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은 5월 말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다양한 인증을 통해 룰렛을 돌리면 다양한 경품에 당첨될 수 있었습니다.
한정 상품인 화보집
‘일령계획’을 미리 체험해 보자! 체험존
유명 코스튬 플레이어인 ‘아자’, ‘피온’, ‘니야’, ‘라강’의 코스프레 쇼
일요일에는 ‘일령계획’의 OST를 부른 ‘다즈비’의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