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롯데푸드, 추석 선물세트 90여종 본격 판매 시작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제공=롯데푸드
/사진제공=롯데푸드

롯데푸드는 추석을 맞아 90여종의 명절 선물세트를 본격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추석은 의성마늘, 한돈한우 등을 활용한 '로스팜' 캔햄 세트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수제햄 '델리카테센' 세트 등 품질 좋은 우리 농축산물을 활용한 세트를 확대했다.


'로스팜 캔햄 세트'에서는 지역 특산물을 사용한 '의성마늘 로스팜' 세트를 설 대비 약 30% 확대했다. 또 국산 한우와 한돈으로 만든 '로스팜 엔네이처 한돈한우' 세트도 선보인다.


국산 한돈의 안심, 등심 등 고급 부위육을 통째로 훈연 숙성해 만드는 수제햄 세트 '델리카테센'도 다양한 종류로 준비했다. 바베큐햄, 카슬러, 파스트라미, 본레스햄, 텐더로인 등 다양한 수제햄을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개별로 진공포장되어 있어 가정에서 신선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이번 추석에는 등갈비 부위로 만든 '바베큐 백립'을 추가한 델리카테센 세트도 새롭게 판매한다.


'혼합 세트'는 신규 구성품을 추가하며 품목을 다양화했다. 히말라야 핑크솔트, 다시마 천연조미료 등 최근 소비자들이 선호하고 주방에서 활용도가 높은 구성품이 추가됐다.


이 밖에도 간장 닭볶음, 간장 돈불고기, 매콤불닭볶음 등을 원터치캔으로 즐길 수 있는 '초가삼간 반찬캔'과, 참기름, 올리고당 등 다양한 구성의 혼합 세트가 운영된다.


스페셜티, 싱글오리진 등 프리미엄 원두로 구성된 원두커피 세트도 판매한다.


롯데푸드 선물세트는 마트 및 슈퍼, 백화점, 편의점 등 가까운 소매점에서 살 수 있으며, 롯데푸드의 전용 온라인몰인 파스퇴르몰에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K팝·K 콘텐츠, 위기 혹은 기회?[★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