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롯데푸드, 추석 선물세트 90여종 본격 판매 시작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제공=롯데푸드
/사진제공=롯데푸드

롯데푸드는 추석을 맞아 90여종의 명절 선물세트를 본격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추석은 의성마늘, 한돈한우 등을 활용한 '로스팜' 캔햄 세트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수제햄 '델리카테센' 세트 등 품질 좋은 우리 농축산물을 활용한 세트를 확대했다.


'로스팜 캔햄 세트'에서는 지역 특산물을 사용한 '의성마늘 로스팜' 세트를 설 대비 약 30% 확대했다. 또 국산 한우와 한돈으로 만든 '로스팜 엔네이처 한돈한우' 세트도 선보인다.


국산 한돈의 안심, 등심 등 고급 부위육을 통째로 훈연 숙성해 만드는 수제햄 세트 '델리카테센'도 다양한 종류로 준비했다. 바베큐햄, 카슬러, 파스트라미, 본레스햄, 텐더로인 등 다양한 수제햄을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개별로 진공포장되어 있어 가정에서 신선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이번 추석에는 등갈비 부위로 만든 '바베큐 백립'을 추가한 델리카테센 세트도 새롭게 판매한다.


'혼합 세트'는 신규 구성품을 추가하며 품목을 다양화했다. 히말라야 핑크솔트, 다시마 천연조미료 등 최근 소비자들이 선호하고 주방에서 활용도가 높은 구성품이 추가됐다.


이 밖에도 간장 닭볶음, 간장 돈불고기, 매콤불닭볶음 등을 원터치캔으로 즐길 수 있는 '초가삼간 반찬캔'과, 참기름, 올리고당 등 다양한 구성의 혼합 세트가 운영된다.


스페셜티, 싱글오리진 등 프리미엄 원두로 구성된 원두커피 세트도 판매한다.


롯데푸드 선물세트는 마트 및 슈퍼, 백화점, 편의점 등 가까운 소매점에서 살 수 있으며, 롯데푸드의 전용 온라인몰인 파스퇴르몰에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씨엔블루 '압도적인 라이브 무대'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순간순간이 화보'
미야오 가원 '시선강탈 미소'
한소희 '압도적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명장'으로 남고 싶어요" '흑백요리사2' 셰프들 단독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