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서산시청,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6명 발생"..'한화토탈 직원'

발행:
박소영 인턴기자
/사진=서산시 공식 페이스북
/사진=서산시 공식 페이스북

11일 서산시청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추가 확진자 발생과 관련해 언론 브리핑을 진행했다.


서산시의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언론 브리핑 영상에 따르면 서산시재난안전대책본부는 "지난 10일 밤 안타깝게도 서산시에 코로나19 확진자 6명이 추가로 발생했다"고 전하며 "11일 오전 06시 기준 서산시의 확진자는 총 8명, 자가격리자는 총 32명, 검사 중인 환자는 50명"이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10일 서산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번 확진자는 동문동 현진에버빌아파트 거주하는 56세 한화토탈 연구소 직원 남성이며 2번 확진자는 1번 확진자의 배우자임을 밝힌 바 있다.


이어 지난 10일 발생한 3·4·5·6번 추가 확진자에 대해서는 "모두 한화토탈에 근무하는 직원이며, 4명 모두 같은 팀에 근무하는 팀원들로 각각 대산읍 한화토탈 기숙사, 예천한성필아파트, 동문코아루아파트, 대산읍 한화토탈기숙사에 거주 중"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서산시는 아직 질병관리본부에 등록되지 않은 추가 확진자 2명에 대해서 "1명은 한화토탈 기숙사 거주자, 다른 1명은 예천한성필아파트 거주자인 것으로 파악됐다"며 "확진자의 자세한 이동 경로는 조사결과가 나오는 즉시 공지해드리겠다"고 발표했다.


서산시재난안전대책본부는 "현재 한화토탈 연구소 직원을 중심으로 감염이 확산 중이며 한화토탈 연구동과 식당은 폐쇄조치 하였고, 기숙사 거주 사원은 전원 검사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추가 확진자의 기숙사와 자택은 방역소독을 완료했으며 확진자가 방문한 시설물은 확인되는 즉시 방역소독하고 접촉자는 자가격리 조치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오겜'·'케데헌'..한국의 브랜드가 된 K컬처[★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