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 선물 ‘스틱형홍삼’ 부상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코로나19 여파로 올해는 빼빼로데이 풍경도 달라질 것으로 보인다.


‘언택트’와 ‘건강’이 화두가 되면서 빼빼로데이에도 건강이슈가 반영될 것으로 판단되고 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스틱형 홍삼으로 빼빼로와 유사한 형태로 빼빼로데이에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센스 있는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정관장에 따르면,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최근 3년 동안 매해 10% 이상 매출이 성장하며 2030세대를 중심으로 대세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빼빼로데이를 앞둔 11월 1일부터 11일까지는 온라인 매출 성장률이 두드러진다.


정관장 공식쇼핑몰 정몰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홍삼정 에브리타임 매출은 전년대비 75% 성장했다. 연령대별로는 2030세대 비중이 69%로 가장 높았으며, 여성의 구매비율이 73%로 남성보다 훨씬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올해 11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 동안 매출액은 전년대비 두 배 이상 성장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관계자들은 빼빼로데이에도 반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신정민 브랜드매니저는 “업계 최초로 스틱형 홍삼을 선보인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들어 2030세대를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올해 빼빼로데이는 건강과 면역력이 화두인 만큼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빼빼로데이 센스템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묘지 지킨 ♥구준엽·"도움 필요" 가족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충격' 손흥민, 토트넘과 결별 '공식 선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