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타이니탄 김' 오리지널 맛 3종 홈플러스 단독 선판매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글로벌 톱 그룹 방탄소년단(BTS) 캐릭터로 탄생한 '타이니탄(TinyTAN) 김' 오리지널 맛 3종이 오는 3월 홈플러스에서 단독 선판매한다.


스타폭스패밀리(대표 이대희)는 HYBE(대표 박지원) 와 라이선싱 계약한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을 활용한 '타이니탄 김' 오리지널 맛 3종을 오는 3월 1일부터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단독 선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오리지널 맛 3종은 '다이너마이트(올리브유 맛), 매직도어(참기름 맛), 타이니마트(카놀라유 맛)'으로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맛이다.


제품 구성은 16봉의 타이니탄 캐릭터 김과 1장의 타이니탄 캐릭터 스티커로 구성돼 있다.


스타폭스패밀리는 지난해 하반기 '다이너마이트', '매직 도어' 두 가지 패키지로 김치맛, 와사비맛, 불닭맛, 마라맛, 불고기맛, 버터갈릭맛, 치즈맛, 오리지널맛 총 8가지 맛을 선보인 바 있다.


'타이니탄(TinyTAN)'은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가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다. 방탄소년단의 제2의 자아가 발현되어 캐릭터가 됐다는 콘셉트로 '매직도어(Magic Door)'를 통해 현실 세계를 넘나드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

'타이니탄 김' 오리지널 맛 3종은 3월 1일부터 전국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스타폭스 샵에서 순차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비비업, 한국적 요소 담긴 노래 'House Party'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출발
게임 원작으로 탄생한 숏폼 드라마 '마이 리틀 셰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봄 "2NE1 활동 정산 완료" 소속사 수습 후 '양현석 고소장' 삭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