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워홈 지리산수, KPGA 5년 연속 '먹는 생수'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아워홈
/사진제공=아워홈



아워홈이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5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4월 7일 경기도 성남시 KPGA 본사에서 진행된 '아워홈-KPGA 공식 스폰서십 조인식'에는 한국프로골프투어(KGT) 김병준 대표이사와 아워홈 김진철 Ready-Meal Solution사업부장 등 양 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성공적인 대회를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으로 '아워홈 지리산수'가 5년 연속 KPGA 공식 생수 및 후원사로 선정됐다. 아워홈은 'KPGA 아워홈 그린 적중률상'을 시상하고 우승선수에게 '지리산수'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아워홈 김진철 Ready-Meal Solution사업부장은 "KPGA와 소중한 인연을 맺으며 브랜드와 제품 인지도 상승에도 큰 도움을 받았다"며 "5년 연속 공식 생수 지정을 기쁘게 생각하며, KPGA 코리안투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전 경기가 생중계되는 이번 KPGA 투어 기간 중에 냉동도시락 '온더고(ONTHEGO)' 캠페인을 진행한다. 온더고 브랜드 컨셉인 '세계로 떠나는 미식여행'을 주제로 소비자에게 온더고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