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애경, 르샤트라 섬유탈취제 출시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애경
/사진제공=애경



애경산업이 '르샤트라 섬유탈취제 (LE CHATELARD FABRIC PERFUME)'를 출시했다.


르샤트라 섬유탈취제는 프랑스 프로방스 '르샤트라'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100% 내추럴 허브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깊고 풍부한 향으로 방금 세탁한 것 같은 기분 좋은 향기로 섬유를 관리 해주는 섬유탈취제다.


르샤트라 섬유탈취제는 고급스럽고 풍성한 플로럴 향기를 담아 향수의 발향 단계처럼 탑 노트(펌핑 후 30분가량 나는 향), 미들 노트(펌핑 후 30분~4시간), 베이스 노트(잔향)로 구성돼 섬유에 향수를 뿌린 듯 잔향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르샤트라 섬유탈취제는 탈취효과가 있는 사탕수수유래 성분을 함유해 섬유에 배어있는 악취 등을 99% 탈취해주며 정전기 방지 기능을 더해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르샤트라 섬유탈취제는 피부에 직접 닿는 섬유에 사용하는 만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걱정되는 성분인 색소, 파라벤 6종 등을 함유하지 않아 온 가족이 사용하는 섬유에 사용할 수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잦은 세탁은 오히려 섬유를 상하게 해 아끼는 옷을 금방 상하게 할 수 있다. 매일 세탁할 수 없는 의류 및 침구류의 경우 르샤트라 섬유탈취제를 사용해 꿉꿉한 냄새는 없애고 고급스러운 향기를 더해 아끼는 섬유를 오랫동안 관리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