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본죽, 취약계층 아동 건강한 성장 위해 2000만원 기부

발행:
신화섭 기자
대한사회복지회와 함께 굿액션 통해 영유아 이유식·의료비 등 지원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베이비본죽 김진아(왼쪽) 영유아식사업본부장과 대한사회복지회 전태석 나눔사업본부장.  /사진=대한사회복지회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베이비본죽 김진아(왼쪽) 영유아식사업본부장과 대한사회복지회 전태석 나눔사업본부장. /사진=대한사회복지회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대표 이진영)이 17일 저소득 가정·장애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자 '행복냠냠' 해피빈 굿액션을 통해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김석현)에 2000만원을 후원했다고 복지회가 밝혔다.


후원금은 보호아동의 균형 잡힌 식단을 위한 정기적 이유식 지원, 발달장애아동을 위한 의료비 및 양육물품 구입비로 사용될 계획이다. 온라인 모금함을 통해 베이비본죽이 2000만원을 기부하고 네티즌 모금액을 더해 지원하는 형식이다.


베이비본죽은 판매 수익금 기부, 친환경 플로깅 캠페인 등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입양대기아동·저소득 한부모 가정에 이유식 키트를 기부하며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베이비본죽 김진아 영유아식사업본부장은"많은 분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주셨기에 더욱 뜻깊다"며 "엄마와 아기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대한사회복지회와의 협업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는 11월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모금함 '윤후를 지켜주는 나눔 특공대가 되어주세요'는 해피빈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에 설립된 아동복지전문 사회복지법인으로 전국 24개 시설을 운영하며 영유아·아동·청소년·장애인·한부모가족·소외어르신 등을 보호하며 지원하고 있다.


행복냠냠 해피빈 굿액션 기부금 전달판. /사진=대한사회복지회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