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메시지 초콜릿 출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메시지 초콜릿이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스타폭스패밀리(대표 이대희)는 빅히트 뮤직(대표 신영재)와 라이선싱 계약을 체결하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메시지 초콜릿'을 12월 29일 전 세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메시지 초콜릿'은 '블랙', '레드'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Good Boy Gone Bad' 가사가 새겨진 초콜릿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 아크릴 마그넷(Magnet) 1개가 들어있다. 또한, 초콜릿 표면에 각 멤버들의 사인이 포함돼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메시지 초콜릿'은 세계 3대 초콜릿으로 꼽히는 벨기에의 프리미엄 초콜릿 벨코라데 (Belcolade)의 순수 100% 코코아 버터만을 사용해 제작한 최상급 초콜릿이다.


스타폭스패밀리 이대희 대표는 "이번에 출시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메시지 초콜릿'은 전세계 많은 사람에게 연말과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을 맞아 멋진 선물이 될 것이며. 특히, 초콜릿과 함께 동봉되어 제공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이 들어간 아크릴 마그넷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메시지 초콜릿'은 12월 29일 온라인 '스타폭스 샵'과 오프라인 '스타폭스 샵' 명동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