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메시지 초콜릿 출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메시지 초콜릿이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스타폭스패밀리(대표 이대희)는 빅히트 뮤직(대표 신영재)와 라이선싱 계약을 체결하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메시지 초콜릿'을 12월 29일 전 세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메시지 초콜릿'은 '블랙', '레드'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Good Boy Gone Bad' 가사가 새겨진 초콜릿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 아크릴 마그넷(Magnet) 1개가 들어있다. 또한, 초콜릿 표면에 각 멤버들의 사인이 포함돼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메시지 초콜릿'은 세계 3대 초콜릿으로 꼽히는 벨기에의 프리미엄 초콜릿 벨코라데 (Belcolade)의 순수 100% 코코아 버터만을 사용해 제작한 최상급 초콜릿이다.


스타폭스패밀리 이대희 대표는 "이번에 출시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메시지 초콜릿'은 전세계 많은 사람에게 연말과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을 맞아 멋진 선물이 될 것이며. 특히, 초콜릿과 함께 동봉되어 제공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이 들어간 아크릴 마그넷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메시지 초콜릿'은 12월 29일 온라인 '스타폭스 샵'과 오프라인 '스타폭스 샵' 명동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오겜'·'케데헌'..한국의 브랜드가 된 K컬처[★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