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수골프리조트는 최근 클럽하우스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2023년 4월부터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 맞이에 나섰다.
장수골프리조트는 전라북도 장수군에 위치하고 있으며 7,194야드의 긴 전장과 넓은 페어웨이를 자랑하는 18홀의 대중제 골프장이다. 또한 해발 500m 고지에 위치해 여름에 시원하며 오르막 내리막의 변화무쌍한 레이아웃으로 아마추어 골퍼들의 도전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장수골프리조트는 1층 로비, 프론트, 남녀 락커룸 및 샤워실, 레스토랑, 플레이어스 라운지 등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를 통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로 새롭게 단장했다.
특히 1층 로비와 프론트는 고급 호텔 로비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로 호평을 얻고 있다. 샤워실은 운동 후 지친 고객들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개별 샤워룸과 온천탕을 설치했고 라운딩 대기 고객들에게도 탁트인 개방감과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플레이어스 라운지를 마련했다.
레스토랑은 단체 고객들이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 룸 4개를 설치해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장수골프리조트는 리뉴얼 오픈 기념 행사로 온라인 백일장 이벤트와 시설 이용 후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 오는 5월 30일에는 장수골프리조트 패밀리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지난해 5월 가정의 달 행사로 처음 시작한 패밀리 골프대회는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감과 참여도로 인해 지난 10월에 두 번째 패밀리 골프대회를 열었고 올해로 3번째 행사다.
대회 참가 자격은 직계가족 또는 부부, 형제, 자매 등 2인 1팀으로 신청할 수 있고 대회방식은 스크램블 방식으로 진행한다. 직계가족 외 장인-사위, 장모-사위 팀의 관심도 높아 이번 대회 또한 다양한 구성원의 참여가 기대된다.
스크램블 방식이란 1팀의 2인이 각각 본인의 볼로 플레이하며 티 샷부터 그린플레이까지 2인의 볼 위치 중 가장 좋은 위치에서 6인치(약 15cm) 이내에 볼을 플레이스한 후 플레이하는 경기 방식이다. 두 사람이 하나의 스코어를 기록하게 되며 서로의 실수를 만회할 수 있는 경기 방식이어서 좋은 스코어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76팀, 152명의 아마추어 가족 골퍼들이 18홀 스트로크 합산으로 순위를 결정해 그린피 무료 이용권, 식사권, 골프용품 등 푸짐한 상품과 기념품이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5월 1일부터 선착순 접수 마감한다.
또한 홈페이지에 장수군의 숙박 안내 '장수 힐링스테이' 와 맛집 안내 '장수 미식로드'를 소개하고 있어 골프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장수군 홍보와 지역 경제 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지난해 장수골프리조트를 찾은 골퍼들은 8만명이 넘고 1박2일 패키지 이용객은 2만5천명 이상으로 숙박, 음식점 등 지역 상권에도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