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건설, 동양건설산업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라인건설
/사진제공=라인건설

올 하반기에만 5천여 가구 분양을 앞두고 있는 라인건설과 동양건설산업이 회사와 브랜드 홈페이지를 동시에 리뉴얼 오픈하며 본격적인 고객과의 소통에 나섰다.


이번에 리뉴얼한 라인건설의 더원, 동양건설산업의 파라곤 홈페이지는 최근 웹 트렌드를 반영해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구현 가능한 반응형 웹으로 구현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직관적이고 편리한 UI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홈페이지 방문 고객이 각종 메뉴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사진제공=동양건설산업

동적인 화면 구성과 각종 이미지 활용을 통해 시각적인 효과를 높였고, 최소한의 클릭으로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고객센터 메뉴에 A/S 안내와 마이페이지를 신설했다.


기업 홈페이지에는 각 사의 경영시스템 운영모델과 윤리경영 위원회, 윤리헌장, 사회공헌 등을 소개하는 지속가능경영 메뉴를 새롭게 도입해 기업의 정체성과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가치도 부각했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라인건설과 동양건설산업 관계자는 "하반기에만 5천여 가구 분양을 앞두고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한다는 취지에서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라인건설과 동양건설산업은 10월에는 광주광역시 북구 일곡공원(1,004가구), 광주광역시 서구 중앙공원(695가구), 경기도 오산시 세교2지구(1,068가구), 화성 동탄신도시(1,247가구), 충남 아산테크노밸리 7차(622가구) 등에서 총 5,027가구를 공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첫, 사랑을 위하여' 기대하세요!
엔하이픈 '월드투어 잘 다녀올게요!'
블랙핑크 지수-제니 '언제나 달콤한 미소'
최예나, '네모네모' 이후 10개월만의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해가 지지 않는 'K팝 제국'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스타대상' 박승수, 뉴캐슬 입단! 韓 20번째 프리미어리거 탄생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