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DL건설, ' 제물포에 e편한세상 심는다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dl건설
/사진제공=dl건설

DL건설이 인천시 미추홀구 숭의동 18번지 일원에서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으로 도한다.


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6개동, 전용면적 39~84㎡, 공동주택 73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은 교통뿐 아니라 학군, 편의시설, 병원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인천 원도심에 위치했다.


파크메종의 주거환경은 특별하다. 단지 인근에 축구장 약 28개 크기인 33만 2694㎡ 면적의 수봉공원이 위치한다. 수봉공원은 수봉산 인공폭포 산책로 놀이기구 물놀이장 문화공원 등이 있는 대형공원으로 여가 및 취미생활을 즐기기 용이하다.


또 파크메종은 GTX-B 노선의 수혜도 기대되는 곳이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총 82.7km의 GTX-B 노선은 '인천대입구~서울역~마석'을 잇는 노선으로 정거장 14개소 개통이 계획됐으며, 오는 2024년 상반기 조기 착공 예정이다. GTX-B 노선이 완공되면 인천 송도에서 서울역까지 약 27분이면 도달할 수 있어, 교통 접근성은 더욱 증진될 전망이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DL관계자는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은 단지는 원도심에 들어서는 만큼 다양하고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도화동 573-3번지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