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홈페이지, 리뉴얼 1년만에 회원 100만 돌파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굽네
/사진제공=굽네

굽네의 공식 홈페이지 회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


지난해 11월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한 굽네는 지난 2월부터 등급별 멤버십 제도를 도입하며 고객 맞춤형 혜택을 강화해 왔다.


굽네는 홈페이지 오픈 1년 만에 회원 수가 빠르게 증가한 것에 대해 소비자 친화적인 멤버십 제도와 '주문하기 서비스' 개편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굽네 공식 홈페이지는 소비자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에게 큰 관심을 받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굽네 멤버십은 굽_피플, 굽_골드, 굽_티넘, 굽_아이피 총 4단계의 등급제로 운영된다. 등급은 전월 구매 횟수에 따라 나뉘며 매달 갱신된다. 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위해 등급별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신규 회원 웰컴 쿠폰부터 전 회원 생일 쿠폰, 등급에 따라 최대 4천 원 할인 쿠폰 2매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가 주문 및 멤버십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일러스트와 모션그래픽을 활용한 직관적인 UI(사용자 환경)를 구축한 점도 눈길을 끈다. e-쿠폰 주문은 물론 별도 매장 주문이 가능하며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 서비스까지 지원한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굽네 관계자는 "굽네는 소비자가 편리하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한 서비스에 집중했다. 굽네 앱을 이용하는 소비자의 높은 관심과 신뢰가 쌓여 회원 수 100만 명이라는 긍정적인 결과를 이룰 수 있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