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5억 원 기부

발행:
전시윤 기자
사진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사랑 성금 5억 원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골프존뉴딘그룹은 2020년부터 4년 연속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5억 원을 전달하며 현재까지 총 20억 원의 후원금을 적립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2021년 대전지역 기업 최초로 '나눔명문기업' 골드회원에 가입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대한 의지를 표명했다.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은 고액 기업 기부 프로그램으로 골프존뉴딘그룹은 누적 기부금액 5억 원 이상을 달성한 기업에게 주어지는 골드회원에 이름을 올렸다.


이웃사랑 성금은 골프존뉴딘홀딩스를 비롯해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커머스 등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들이 함께 마련했으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생필품 후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은 "골프존뉴딘그룹은 동반성장해 온 이웃과 사회에 보답하기 위해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외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은 골프존뉴딘그룹은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의미를 담은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스윙유어드림'을 통해 골프, IT, 문화, 나눔 전 영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골프선수 후원, 농어촌 산간지역 및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한 IT교육, 골프존파스텔합창단 및 바리스타 등 장애인 문화예술 일자리 창출, 전사적 자원봉사 및 기부 등의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