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허그데이 맞이 프로포즈 패키지 업그레이드 선봬

발행:
수정:
김혜림 기자
/사진제공=콘래드 서울
/사진제공=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이 14일 허그데이를 맞이하여 러쉬와 함께 프로포즈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고 밝혔다.


추운 겨울 연인 혹은 친구 등 소중한 사람을 안아주며 서로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날에서 유래된 허그데이는 매년 12월 14일로 지정되었다. 허그데이를 기념하며 콘래드 서울은 아늑한 객실 안에서 반짝거리는 한강 야경을 보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는 패키지인 올 포 러브 (All for Love) 패키지를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줄 러쉬 세트를 포함하여 선보인다.


'올 포 러브' 패키지는 객실 투숙과 함께 사랑 고백에 감동을 더할 테이블 센터피스와 꽃다발은 물론 둘만의 시간을 위한 인룸 다이닝 메뉴, 케이크와 샴페인까지 포함되어 있다. 하트 모양의 무스 케이크는 해당 패키지에만 준비되는 한정 케이크이다. 이번 겨울 계절에 추가된 러쉬 세트는 콘래드 서울에서의 소중한 추억을 향기로 기억할 수 있도록 커플에게 인기가 좋은 입욕제와 샴푸, 샤워 젤로 구성이 되어있다. 러쉬에서 스테디 셀러로 판매되고 있는 섹스밤 시리즈의 배쓰 밤과 마사지 바는 쟈스민 오일과 일랑일랑 꽃 오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관능적이고 매혹적인 분위기의 향을 만드는 라인업으로 여행 및 호캉스를 가는 커플들에게 판매율이 높은 제품이다. 또한 추가로, 연말 한정 제품의 반짝이는 "베리 베리 크리스마스" 샤워 젤 뿐만 아니라 2가지 제품이 추가되어 총 5개의 제품 등이 다양한 제품이 알차게 포함되어 있다.


콘래드 서울 관계자는 " 사랑하는 연인과 추위를 녹이기 안성맞춤인 올 포 러브 패키지로 올 겨울도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를 희망한다. "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