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제주산 말차 활용한 4월 이달의 도넛 2종 선보여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초록빛 말차를 활용한 4월 이달의 도넛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말차 클로버 필드'와 '말차 블랙 츄이스티' 2종으로, 제주 말차로 만든 필링과 코팅을 사용했다. '말차 클로버 필드'는 네잎클로버를 본뜬 사각 필드에 제주 말차와 오트 크림을 넣은 듀얼 필드 도넛으로, 모양부터 색감까지 네잎클로버를 연상케 한다.


도넛에는 산뜻한 제주 말차에 식물성 원료인 오트를 활용해 건강한 이미지까지 더했다. 함께 선보이는 '말차 블랙 츄이스티'는 다크 카카오 츄이스티에 제주 말차 코팅을 입힌 도넛으로, 츄이스티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함께 달콤 쌉싸름한 말차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던킨은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개구리 캐릭터 '피클스 더 프로그(pickles the frog)'를 활용해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이번 신제품을 더욱 친숙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던킨은 이달 중 '피클스 더 프로그'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굿즈를 출시할 계획이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네잎클로버의 행운을 담은 '말차 클로버 필드'와 식감과 풍미 모두 챙긴 '말차 블랙 츄이스티'를 즐기며 싱그러운 봄기운을 한껏 느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