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프로-스펙스, FC서울과 공식 킷 서플라이어 재계약 체결

발행:
전시윤 기자
사진

-2025-2027 FC서울에 현금 및 현물 후원 포함, 경기력 향상 위한 선수 맞춤형 의류 등 지원

-K리그 팬들 위해 경기장, 일상 경계 없는 라이프스타일 상품 출시해 접점 확대 계획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GS스포츠 프로축구단FC서울(이하FC서울)과 공식 킷 서플라이어(의류, 용품 스폰서) 스폰서십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프로-스펙스는 이번 스폰서십 재계약을 통해 2022년부터 시작된FC서울의 공식 킷 서플라이어 역할을 2025년부터 2027년까지 3년간 이어가게 된다.


이번 계약은 현금 및 현물 후원을 포함하며, 프로-스펙스는FC서울 선수단에게 경기력 향상을 위한 유니폼, 훈련복 등 다양한 의류와 용품을 지원한다. 특히,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한 맞춤형 훈련 의류와 용품을 제공해 최상의 경기력을 돕고 있다.


프로-스펙스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K리그 팬들을 위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블록코어 등 스포츠 유니폼이 패션 영역으로 확장되고 있는 만큼 경기장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디자인의 상품을 출시해 축구 팬들과 접점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프로-스펙스와FC서울의 파트너십도 주목할 만하다. 양측은 1984년부터 2년간 공식 킷 서플라이어로 처음만나 1985년 구단 첫 우승의 영광을 나눴으며, 최근 FC서울의 2024 시즌 파이널A 진출을 통해 다시 한번 좋은 시너지 효과를 이어가고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K리그 명문 구단인FC서울의 새로운 시즌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며 "프로-스펙스는 프로 스포츠뿐만 아니라 생활 스포츠 등 다양한 종목에서 후원 활동을 지속하여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