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힐튼-아멕스, 콘래드 서울 딸기 뷔페 40% 할인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롯데카드
/사진제공=롯데카드


/사진제공=롯데카드

롯데카드가 힐튼과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와 협업해 30일까지 콘래드 서울 아트리오 딸기 뷔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힐튼 아너스 아멕스 프리미엄과 힐튼 아너스 아멕스로 콘래드 서울 아트리오의 딸기 뷔페를 사전 예약하면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콘래드 서울 아트리오 유선 전화를 통해 예약하고 사전에 혜택 이용을 요청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사전 예약 할인은 두 가지 상품에 제공된다. 스탠다드 오퍼링(Standard Offering)은 딸기 뷔페 이용권과 스페셜 칵테일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상품은 샴페인이 추가로 포함된다. 정상가는 각각 10만6000원과 12만6000원이다. 힐튼 PLCC로 결제 시 40% 할인된 각각 6만3600원과 7만56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아멕스 브랜드 롯데카드도 25% 할인된 7만9500원, 9만4500원 혜택가가 적용된다.


힐튼 PLCC는 로열티 프로그램인 힐튼 아너스를 통해 전 세계에서의 힐튼 경험을 한층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인 상품이다. 국내외 백화점, 마트, 식음료 등 일상적인 지출은 물론 전 세계 140개국, 24개 힐튼 브랜드의 8400여개 호텔에서 힐튼 아너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포인트는 전 세계 힐튼 호텔 숙박 및 파트너사의 프로그램에 사용 가능하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롯데카드 관계자는 "세 제휴사가 함께하는 이번 딸기 뷔페 할인 이벤트는 고객들이 더욱 풍성한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