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갤러리아 광교, 여름 미식 축제 연다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갤러리아
/사진제공=갤러리아

갤러리아백화점은 수원 광교점에서 6월 19일부터 7월 6일까지 총 18일간 F&B 테마 페스티벌 '고메이 웨이 페스타(GOURMET WAY FESTA)'를 연다.


이번 행사는 광교점만의 차별화된 F&B 콘텐츠 제안을 통해 고객에게 여름 시즌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스타 셰프 협업 팝업, 인기 음료 브랜드 시음 이벤트, F&B 구매 혜택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인기 셰프 팝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F&B 팝업스토어가 차례대로 펼쳐진다.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과 유튜브 40만 구독자를 보유한 셰프 '코우지'가 협업해 선보이는 스시 팝업(6/20~26)이 진행된다.

'중식여신'으로 유명한 박은영 셰프와 만두 브랜드 '구오'가 협업해 만든 동파육 만두(6/27~7/10)를 만날 수 있다.

국가대표 제과 기능장 3인(이경무∙이득길∙김구영)의 'THE MASTER'S BAKERY' (7/4~17), 성수동 인기 프레첼 브랜드 '브레디포스트'(6/20~7/3) 등 개성 있는 팝업들이 열린다.


특히 20일에는 코우지 셰프가 신선한 참치 등을 활용한 스시 메뉴를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준다. 27일에는 박은영 셰프가 팝업 현장을 방문해 고객들에게 동파육 만두를 소개한다. 구오x박은영 셰프의 동파육 만두 팝업은 충청권 최초로 천안 센터시티(7/11~24)와 대전 타임월드(7/24~8/7)까지 릴레이로 이어질 예정이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이번 '고메이 웨이 페스타'를 통해 일상 속에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F&B 콘텐츠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W 자선행사에 참석한 스타들
대한민국 인기 스타 총출동한 W 자선행사
손흥민 '언제나 행복축구 하세요'
박서함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