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레노마골프, 민생회복 소비쿠폰 연계 특별 지원…소비자 혜택 강화 나서
- 전국 가맹점 대상으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제공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럭셔리 스포티즘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민생회복 소비쿠폰 시행에 맞춰 소비자 혜택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레노마골프는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전 국민에게 지급하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이 시작됨에 따라 보다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지급일 다음날부터 사용 가능하며 유효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다.
8월 10일까지 백화점, 아울렛, 직영 대리점을 제외한 전국 가맹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0/20/30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2/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레노마골프는 최근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냉감 기능성 라인 아이스무빙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이스무빙 시리즈 중 올해 처음 선보인 '마블 패턴 티셔츠' 남자 상품은 누적 판매율이 70%에 육박하며, 여자 상품도 60%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할 만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 여름철 습한 날씨에도 쾌적한 야외 활동을 위해 냉감, 흡습, 속건 기능성 원사를 사용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마련됐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리고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면서 "레노마골프 고객분들이 만족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