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SKT, 아이폰17 사전예약 시작…아이클라우드 무료 제공 등 혜택

발행:
김혜림 기자
iPhone 17 Pro 라인업
iPhone 17 Pro 라인업

SK텔레콤이 12일부터 18일까지 '아이폰17' 시리즈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아이폰 신제품 공식 출시일은 19일이다.


SK텔레콤은 사전 예약 고객에게 '아이클라우드+ 200GB'(월 구독료 4400원)를 3개월 무료로 제공한다. 사전 예약 후 10월 31일까지 개통한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혜택을 신청하면 된다.


또 10월 31일까지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717명에게 '에어팟 맥스'를 비롯해 애플 정품 액세서리 패키지, 애플페이 티머니 충전 쿠폰, 200만 원 상당 여행 지원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멤버십 혜택도 따로 마련했다. 10월 31일까지 개통한 고객들에게는 12월 말까지 T멤버십을 통해 매월 1회, 연말까지 총 3회 참여가 가능한 래플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에어팟 프로3, 엘라고 셀피스틱 등 경품을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 던킨, 티머니 등 제휴사별 1회 이용이 가능한 할인이나 쿠폰도 제공한다.


아울러 SK텔레콤은 단말기 출고가의 최대 70%를 보상해주는 'T 즉시보상' 프로그램을 새로 선보인다. 아이폰 신제품 구매 즉시 50% 할인이 적용되며, 상품 가입 2년 후 기존 단말을 반납하고 기기 변경을 조건으로 단말 가격의 최대 20%에 달하는 OK캐쉬백 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한, 현대 등 제휴 카드 구매 지원 프로그램도 제공되며, 개통 첫날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윤재웅 SK텔레콤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아이폰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질적인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에 단말을 구매할 수 있는 지원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혜택과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