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골핑, 연중 최대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 '2025 블랙골프데이' 진행

발행:
전시윤 기자
골핑의 ‘2025 블랙골프데이’ 배너
골핑의 ‘2025 블랙골프데이’ 배너

㈜골프존커머스(대표이사 장성원)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골핑'이 10월 14일부터 10월 16일까지 골프용품 최대 9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5 블랙골프데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025 블랙골프데이'는 골핑에서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연중 최대 규모의 온라인 골프 쇼핑 페스티벌로, 국내외 인기 골프 브랜드의 다양한 골프용품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외 골프 브랜드 및 200여 개의 입점사가 참여한 이번 이벤트는 골핑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에서 동시 진행되며, 용품/웨어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클럽 카테고리까지 순차적으로 오픈해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14일(화) 오전 10시에 오픈되는 용품/웨어 카테고리에서는 △말본골프 골프웨어 △삼성 갤럭시 워치8 골프에디션 △부시넬 A1 슬로프 거리측정기 △브리지스톤 e12 골프공 △스릭슨 디바이드 골프공 △PXG 골프백 △타이틀리스트 25년 골프백 라인 등을 포함해 최근 가장 인기가 많았던 다양한 골프용품·골프의류·골프화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15일(수) 오전 10시에 오픈되는 클럽 카테고리에서는 △테일러메이드 Qi10 시리즈 △핑 G430, G425(전 라인) △캘러웨이 ELYTE 시리즈와 Ai SMOKE △미즈노 아이언 라인 (JPX923 포함) △캘러웨이 제로토크 퍼터 (오딧세이 Ai-ONE 스퀘어2 포함) 등 올해 많은 골퍼들에게 인기가 좋았던 다양한 클럽류를 최대 6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내 국민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농협카드, 롯데카드, 우리카드, 비씨카드 등의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는 최대 10%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골프존커머스 온라인 사업부 이종우 사업부장은 "골핑의 '블랙골프데이' 행사가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많은 고객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다."라며, "골핑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풍성한 혜택을 통해, 즐겁고 합리적인 골프용품 쇼핑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골핑 홈페이지, 골핑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골프존 회원의 경우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통합 아이디로 간편하게 로그인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 및 로딩 속도 개선으로 리뉴얼 된 골핑 앱은 사용자들에게 한층 쾌적하고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골핑은 400,000개 이상의 경쟁사 대비 최다 규모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500만 명의 골프존 회원 기반 골프존닷컴 DB 활용을 통한 쇼핑 데이터를 축적해 최적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골프 유통 상품의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판매와 운용을 지원하고 있다. 연중 1회 오픈되는 '블랙골프데이' 이벤트의 경우, 현재까지 누적 방문 고객 수 약 312만 명, 누적 매출액 333억 원을 달성하는 등 많은 골퍼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김혜윤 'AAA 2025' 인기상 女배우 예선 투표 1위[AAA2025]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SSG-삼성 준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