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헬스뉴트리션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셀렉스'가 단백질 음료 라인업을 강화하며, 신제품 '셀렉스 프로핏 SPORTS 코코넛'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MZ세대를 겨냥해 무신사 단독으로 선 런칭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셀렉스 프로핏' 브랜드에서 스포츠 고관여 소비자층을 위한 전문 브랜드 '셀렉스 프로핏 SPORTS'로 제품 라인업을 새롭게 리뉴얼한 이후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이다. 운동 후 빠른 단백질 보충과 근육 회복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기능과 맛을 동시에 제공한다.
셀렉스는 '딸기초코', '코코넛' 등 기존 단백질 음료에서 보기 힘든 차별화된 플레이버를 선보이며, 맛과 트렌드를 모두 잡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지난 6월 무신사에 선 런칭된 '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250mL)'가 출시 직후 무신사 전체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고, 이번 '코코넛' 음료 역시 지난 10월 28일 출시직후 첫 날 무신사 뷰티 카테고리 상위권에 진입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매일 관계자는 "셀렉스 프로핏 SPORTS는 고품질 단백질에 셀렉스만의 유니크한 플레이버와 브랜드 캠페인을 더해, 새로운 스포츠 단백질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