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워홈은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KODAF 2025)'에서 디지털크리에이티브 디지털영상(시리즈)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KODAF)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이번에 수상한 온더고 캠페인은 '까보고서', '편리함', '다양함' 등 총 3편의 시리즈 영상으로 구성되어 지난 5월 첫 공개됐다. 냉동 도시락 소비자의 핵심 니즈인 맛과 편의성, 다양성을 하나의 콘셉트 안에 자연스럽게 녹여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캠페인은 디지털 매체 누적 조회수 3400만회를 돌파했으며,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만회를 넘어서는 성과를 거뒀다.
브랜드 지표와 매출에서도 뚜렷한 상승 효과가 나타났다. 캠페인 전 대비 온더고 인지도는 15% 상승, 구입 경험률은 48% 증가, 일평균 매출은 152%이상을 달성했다. 유튜브 댓글에서 제품 품질에 대한 긍정 반응이 이어졌으며, 실제 구매 후기를 기반으로 한 블로그 리뷰도 확산되는 등 소비자 호응이 지속적으로 나타났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된 관심과 신뢰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