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쉐보레 해운대 전시장 공식 개소 '부산-경남 고객 잡는다'

발행:
김경수 기자(부장)
세보레 해운대 전시장/사진제공=한국GM
세보레 해운대 전시장/사진제공=한국GM

쉐보레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하며 부산·경남권 시장 공략에 나섰다.


해당 전시장은 총 334.8㎡ 규모로 조성되었으며, 도심형 입지임에도 최대 7대의 차량을 동시에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했다. 전시장에는 쉐보레의 주력 모델인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 등이 배치되어 방문객들이 직접 차량을 체험하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된다.


지난 9일 열린 개관 행사에는 GM 한국사업장 헥터 비자레알 사장을 포함한 임직원과 지역 관계자 등 25여 명이 참석했다. 회사는 이곳에서 쉐보레 주력 모델인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 블레이저를 전략적으로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쉐보레 해운대 전시장/사진제공=한국GM

헥터 비자레알 사장은 "이번 해운대구 전시장 오픈은 부산·경남권 핵심 거점에서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고소득 및 글로벌 고객 기반을 갖춘 전략 지역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의미 있는 행보"라며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쉐보레는 과감한 투자를 통해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이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기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해운대 전시장이 혁신과 품질, 신뢰를 전달하는 브랜드 거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중심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쉐보레는 현재 전국 380여 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 중이며, 이번 전시장 오픈과 함께 2월 한 달간 'New Start 특별 할인 프로그램' 등 전 차종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신혜선-이준혁, 비밀의 숲 이후 8년만 재회
BTS '돌아온 방탄! 3월에 만나요!'
옴니버스 공포영화 '귀신부르는 앱 : 영'
신세경 '압도적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발기부전'도 깠는데..전현무, 박나래 '주사이모'에 머리채 잡혔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또 쾌거' 18세 유승은 동메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