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김태희-김지수-김소연, 中 스타들과 교류키로

발행:
김태희를 비롯해 김지수와 김소연 등 한국 스타들이 중국 배우들과 적극적인 교류에 나서기로 했다.
ⓒ사진=최용민 기자
김태희를 비롯해 김지수와 김소연 등 한국 스타들이 중국 배우들과 적극적인 교류에 나서기로 했다. ⓒ사진=최용민 기자


김태희와 김지수, 김소연 등 한국 스타들이 중국 스타들과 본격적인 교류에 나섰다.


이들은 5일 오후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열린 아시아 연기자 네트워크(APAN:Asia Pacific Actors Network) 컨퍼런스 행사 가운데 하나로 마련된 한국 매니지먼트사 나무엑터스와 중국의 대표적인 엔터테인먼트 그룹인 청티엔과 에이전트 계약 체결을 위한 업무 조인식에 참석했다.


4일 제12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 파격적인 섹시함을 드러낸 김소연(오른쪽).


나무엑터스측은 "프로모션 및 광고 등에 대한 에이전트 계약을 맺어 빠르면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들 한국의 스타들은 중국 진출을 위한 또 하나의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





나무엑터스 소속인 이들은 이날 자리에서 "중국 배우들과 향후 적극적으로 교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조인식에는 중국 청티엔 소속 연기자들인 송지아, 지앙이엔, 탕옌 등도 함께 참석했다.


김태희와 김지수, 김소연 등은 4일 제12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서 각각 화려하고도 섹시한 드레스로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