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순 '브아걸'나르샤와 어떤 사이?…솔로 뮤비 특별출연

발행:
김관명 기자
사진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 박희순이 생애 두번째로 아이돌그룹 뮤비에 출연한다.


24일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희순은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의 솔로 데뷔곡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한다.


7월 초 공개 예정인 나르샤 솔로 데뷔곡 뮤직비디오는 나르샤가 직접 출연하고 지난해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abracadabra)'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황수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박희순은 황수아 감독의 2009년 장편 데뷔작 '우리집에 왜 왔니' 주연을 맡았던 인연으로 나르샤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했다.


박희순은 평소 음악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음악을 즐겨듣던 터라 나르샤 솔로 데뷔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돼 감회가 남달랐다고.


박희순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2004년 장준환 감독이 연출하고 문소리와 박희순이 함께 주연을 맡은 정재일의 '눈물꽃' 뮤직비디오 이후 두 번째다.


박희순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박희순이 제주도에서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오랜만에 영화 외의 장르를 통해 연기를 할 수 있어서 무척 즐거워했다"고 전했다.


한편 박희순이 주연을 맡은 감동영화 '맨발의 꿈'(감독 김태균 감독)은 동티모르 유소년 축구팀을 2년 연속 국제대회우승으로 이끈 한국인 감독 실화를 다뤘다. 상업 영화 최초로 뉴욕 유엔 본부 시사, 외교통상부 시사 등을 가지며 끊임없는 화제를 낳았다.


박희순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