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존 트라볼타, 6년 간 동성애..前비서 폭로

발행:
안이슬 기자
배우 존 트라볼타 (영화 '론리 하츠' 스틸)
배우 존 트라볼타 (영화 '론리 하츠' 스틸)


할리우드 배우 존 트라볼타가 6년간 남성과 연애를 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6일(현지시각) OK!매거진 등 미국 현지 연예매체들은 존 트라볼타의 개인비서가 존 트라볼타의 과거 동성애 사실을 폭로했다고 보도했다.


존 트라볼타는 지난 달 동성 안마사를 성추행한 혐의로 소송 진행 중에 있어 더욱 충격을 줬다.


보도에 따르면 1978년부터 1994년까지 존 트라볼타의 비서로 일했던 조안 애드워즈는 그가 6년간 동성연인이 있었던 사실을 공개했다. 존 트라볼타의 동성연인은 1981년부터 존 트라볼타의 개인 파일럿으로 일했던 고타바라는 인물로 알려졌다.


조안은 한 매체에"나는 그의 사적인부터 공적인 일 까지 모두 담당했다. 존 트라볼타가 게이라는 것도 당연히 알고 있었지만 크게 개의치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같은 시기에 함께 일했다. 고타바는 멋진 남자였고 나와도 좋은 친구였다. 그는 내게 존 트라볼타는 게이이고 자신과 성관계를 나눴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고타바가 존 트라볼타 이후 만난 남자친구인 로버트 브릿츠는 "고타바가 나와 사귀기 시작했을 때 존 트라볼타와 연애했던 사실을 말해줬다"며 "그는 존 트라볼타와 헤어지려했지만 존이 붙잡았다. 고타바 역시 경제적인 이유로 망설였다"고 전했다.


브릿츠는 고타바와 존 트라볼타가 함께 호텔에 있는 홈비디오도 있다고 밝혔다. 그는 존 트라볼타가 상의를 벗고 침대에 걸터앉아있는 2분짜리 영상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존 트라볼타는 1991년 배우 켈리 프레스톤과 결혼해 슬하에 두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