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R2B' 김성수 "비 군생활 생각보다 못 하더라"

발행:
안이슬 기자
배우 김성수 정지훈 ⓒ이기범 기자
배우 김성수 정지훈 ⓒ이기범 기자


배우 김성수가 군 복무중인 정지훈의 근황을 전했다.


13일 대구 11전투비행단에서 열린 영화 'R2B:리턴투베이스' 미디어데이 기자간담회에서 김성수는 군 복부 중인 관계로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정지훈(비)의 군 생활 소식을 이야기했다.


정지훈은 'R2B'에서 천재적인 재능과 호기심을 모두 가진 전투 조종사 정태훈 역을 맡았지만 지난 해 10월 입대해 영화 홍보에는 함께 하지 못했다.


김성수는 "얼마 전 면회를 다녀왔다"며 "세경이가 같이 갔으면 좋았을 텐데"라고 말했다. 그는 "군대 가기 전에도 많은 이야기들이 있었는데 당사자는 당연히 가는 걸로 알고 잘 갔다 오겠다고 했다"며 " 그런데 생각보다 잘은 못 하더라"라고 말해 좌중을 웃게 했다.


김성수는 "나이 먹어서 군대 가는 게 쉽지는 않다. 20살 어린 친구들이 선임으로 있고. 쉽지는 않은데 잘 적응하는 것 같다"며 "좀 더 시간이 있었다면 홍보도 같이 했을 텐데 (정지훈이) 그런 부분을 굉장히 아쉬워하고 미안해했다"고 밝혔다.


그는 "(정지훈이 군 생활을)잘 할 거라고 생각한다"며 격려했다,


한편 'R2B:리턴투베이스'는 에어쇼에서 돌발행동으로 팀 에서 퇴출된 조종사 태훈(정지훈 분)이 21전투비행단으로 옮긴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김동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정지훈 유준상 신세경 김성수 등이 출연했다. 오는 8월 개봉.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소민 '드레스는 과감하게'
KBS 연기대상, 올해의 대상은?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
'은애하는 도적님아'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부남과 엘리베이터서 진한 키스" 트로트 女가수 상간 '충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조별리그 상대들, 전력 어느 정도인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