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 블룸, 셀레나 고메즈와 염문? 콘서트 동행

발행:
안이슬 기자
배우 올랜도 블룸(왼쪽) 셀레나 고메즈/사진=영화 '굿닥터' 스틸, 셀레나 고메즈 트위터
배우 올랜도 블룸(왼쪽) 셀레나 고메즈/사진=영화 '굿닥터' 스틸, 셀레나 고메즈 트위터

배우 올랜도 블룸(37)이 저스틴 비버의 전 연인인 셀레나 고메즈(22)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27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라이프는 올랜도 블룸과 셀레나 고메즈가 지난 26일 함께 첼시 핸들러의 콘서트에서 함께 있는 것이 목격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다르면 두 사람은 같은 차를 차고 콘서트 장소에 도착했다. 한 지인은 설레나 고메즈는 이날 굉장히 행복해보였으며, 두 사람은 늦은 시간까지 함께 했다고 밝혔다.


할리우드라이프는 "두 사람이 함께 있는 것이 목격된 것은 처음이 아니다. 셀레나 고메즈와 올랜도 블룸이 다른 유명인들이 함께 찍은 사진이 몇 달 전 인스타그램에 올라오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할리우드라이프는 "두 사람이 단지 친구일까? 당신의 생각을 알려 달라"며 여지를 남겼지만 많은 매체들이 연이어 이 사실을 보도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에 더욱 불을 지피고 있다.


한편 올랜도 블룸은 2010년 모델 미란다 커와 결혼했지만 지난 해 10월 이혼했다.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전 연인으로 잘 알려진 셀레나 고메즈는 최근까지 재결합설에 시달리고 있다.


안이슬 기자drunken07@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