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시체 강간 실화 '그녀가 죽은밤' 19금 포스터 공개 '강렬'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영화 '그녀가 죽은 밤' 포스터
/사진=영화 '그녀가 죽은 밤' 포스터


스페인에서 일어난 시체 강간 실화 사건을 바탕으로 한 영화 '그녀가 죽은 밤'이 강렬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배급사 영화사빅은 14일 스릴러 외화 '그녀가 죽은 밤'의 19금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그녀가 죽은 밤'은 아름다운 여배우가 죽은 날 밤, 그녀를 보기 위해 찾아온 세 명의 남자들의 금지된 장난을 그린 충격 실화.


이날 공개된 19금 포스터는 죽은 듯 보이는 여배우의 모습이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눈을 감은 채 차가운 침대 위에 누워있는 여배우의 모습이 섬뜩함을 자아내는 가운데, 그녀의 모습 위로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의 존재가 그녀를 덮치는 듯한 모습은 무방비 상태의 그녀에게 어떤 사건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아름다운 여배우의 죽음, 금지된 장난을 시작한 세 남자"라는 카피는 갑작스레 사망한 여배우와 그녀를 찾아온 낯선 세 명의 남자간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19금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19금 예고편은 포스터에서 예고했던 금지된 장난의 실체를 드러내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인간이 가져서는 안 될 것만큼 갖고 싶어 하는 것은 없다'는 퍼블릴리어스 사이러스의 명언으로 시작되는 19금 예고편은 갑작스레 사망한 아름다운 여배우를 두고 성적인 농담을 주고 받는 세 남자의 모습으로 이어지며 긴장감을 높인다.


이어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병원 영안실로 들어가는 이들이 사망한 여배우를 눈 앞에 마주하며 점차 변태적 욕망에 잠식되어가는 모습은 섬뜩함을 자아낸다. 특히 스페인에서 실제로 벌어진 시체 강간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되었다는 점은 영화의 내용을 더욱 궁금하게 하고 있다.


'그녀가 죽은 밤'은 오는 21일 개봉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베이비몬스터 '북미투어 출발!'
방효린 '깜찍 애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대리처방 대리수령 같은 말..싸이, 이상한 말 바꾸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야구장 시구도 '스트라이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