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넥스트위클리]'여교사'·'사랑하기때문에'·'로그원' 첫선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영화 포스터
/사진=영화 포스터


○...차태현 김유정 주연의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감독 주지홍)가 베일을 보인다. 오는 19일 오후 2시 서울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사랑하기 때문에'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린다. '사랑하기 때문에'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남의 몸을 갈아타는 뜻밖의 능력(?)을 가지게 된 남자가 사람들의 사랑을 이어주며 행복한 기적을 만들어 내는 코미디다. 당초 지난 11월 개봉 예정이었으나, 개봉이 밀려 내년 1월 관객을 찾는다.


/사진=영화 포스터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감독 신카이 마코토)의 언론배급시사회가 오는 20일 오후 2시 서울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다. '너의 이름은.'은 꿈 속에서 몸이 뒤바뀐 도시 소년 타키와 시골 소녀 미츠하, 만난 적 없는 두 사람이 만들어가는 기적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 일본에서 1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 재패니메이션 흥행 2위에 오르는 등 세계적으로 주목받은 작품이다. 내년 1월 4일 개봉한다.


/사진=영화 포스터


○...'로그원:스타워즈 스토리'가 첫선을 보인다. 오는 21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CGV왕십리에서 영화 '로그원 : 스타워즈 스토리'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린다. '로그원'은 '스타워즈' 스토리의 첫 번째 스핀오프로 '스타워즈:새로운 희망'보다 앞선 시대의 이야기를 담는다. 레지스탕스 전사들이 데스 스타의 설계도를 훔쳐 전 우주에 새로운 희망을 주는 스토리로 펠리시티 존스가 저항군의 리더 진 어소 역을 맡았다.


/사진=영화 포스터


○...질투 그 이상의 문제작, 김하늘 주연의 '여교사'(감독 김태용)가 공개된다. 오는 21일 오후 2시 서울 CGV왕십리에서 영화 '여교사'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린다. '여교사'는 계약직 여교사 효주(김하늘 분)가 정교사 자리를 치고 들어온 이사장 딸 혜영(유인영 분)과 자신이 눈 여겨 보던 남학생 재하(이원근 분)의 관계를 알게 되고, 이길 수 있는 패를 쥐었다는 생각에 다 가진 혜영에게서 단 하나 뺏으려 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질투 그 이상의 문제작이다. '거인' 김태용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