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베네딕트 컴버배치, 폼 클레멘티에프와 서울 투어

발행:
이경호 기자
베네딕트 컴버배치, 폼 클레멘티에프/사진=김창현 기자
베네딕트 컴버배치, 폼 클레멘티에프/사진=김창현 기자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히어로 베네딕트 컴버배치, 폼 클레멘티에프가 서울 투어 중 조계사를 방문했다.


13일 오후 SNS 및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베네딕트 컴버배치, 폼 클레멘티에프가 서울 종로구 조계사를 방문한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네티즌들에 의해 공개된 사진에는 두 사람이 일행 및 통역사와 함께 조계사를 둘러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조계사에 대해 설명에 귀를 기울이고 듣고 있다. 평소 사찰에 관심이 많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2일 V라이브에 출연한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한국의 절에 관심이 많고, 꼭 가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폼 클레멘티에프 역시 조계사 내부를 유심히 관찰하며 어머니의 나라인 한국의 문화를 직접 봤다.


두 사람은 한국에서 공식일정을 마친 뒤 개인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출국 전까지 서울 등을 둘러볼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폼 클레멘티에프는 지난 11일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등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서 함께 호흡한 배우들과 내한했다. 이어 12일에 기자회견, 레드카펫 등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한국 홍보 공식일정을 소화하면서 한국 팬들을 만났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았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는 13일 오전 출국했다. 이들과 함께 온 베네틱트 컴버배치도 곧 출국을 앞두고 있으며, 폼 클레멘티에프는 하루 정도 한국에 머문 뒤 떠난다.


한편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오는 25일 개봉한다. '어벤져스' 시리즈 3번째 이야기로 새로운 조합의 어벤져스 팀과 최강 빌런으로 손꼽히는 타노스와 무한 대결을 그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볼살 오르면 임신인가..편안해질 권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