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고아성, 폼 클레멘티에프와 만남 이유는? "우연"

발행:
이경호 기자
고아성과 폼 클레멘티에프/사진=폼 클레멘티에프 인스타그램
고아성과 폼 클레멘티에프/사진=폼 클레멘티에프 인스타그램


배우 고아성, 폼 클레멘티에프가 만난 가운데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폼 클레멘티에프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아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을 하고 있다.


두 배우의 만남에 많은 이들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고아성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 관계자는 16일 오후 스타뉴스에 "고아성이 지난 13일 서울 모처에서 폼 클레멘티에프와 우연히 만난 것으로 알고 있다. 평소 친분이 있어 만나게 서로 연락을 해 만난 것은 아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두 배우가 서로의 팬이었다"면서 "그동안 서로 작품을 보고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폼 클레멘티에프와 만나게 돼 기념 인증사진까지 찍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두 배우가 작품을 함께 할 계획이 있어 만나게 된 것은 아니다"고 덧붙였다.


고아성은 최근 서울, 경기 일대에서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OCN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촬영 중에 있다. 정경호, 박성웅, 오대환, 노종현 등이 출연한다.


한편 폼 클레멘티에프는 지난 11일 자신이 출연한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한국 홍보 행사로 입국했다. 그녀는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등과 입국 다음날인 12일에 공식 기자회견 및 레드카펫 일정을 소화했다. 네 배우는 오는 25일 개봉할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서 최강 빌런 타노스와 무한 대결을 벌이는 어벤져스 팀 멤버로 출연했다.


폼 클레멘티에프는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등이 출국한 후 홀로 한국에 남아 한국 문화를 체험 중이다. 어머니가 한국인으로 한국 문화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볼살 오르면 임신인가..편안해질 권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