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시언·지진희·최현석, 전설의 로봇 '마징가Z' 열혈팬 인증

발행:
전형화 기자
사진

전설의 로봇 '마징가Z: 인피니티'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시언, 지진희, 최현석 등 다양한 스타들이 팬이란 사실을 인증했다.


'마징가 Z' 탄생 45주년 기념작 '마징가 Z: 인피니티'가 오는 17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각기 다른 분야에서 활동 중인 셀럽들이 SNS를 통해 영화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마징가 Z: 인피니티'는 전설이 된 영웅 ‘마징가 Z’가 10년 뒤 평화를 깨고 나타나 세계 정복을 꿈꾸는 천재 과학자 ‘닥터 헬’에 맞서 인류의 운명을 구하기 위한 대결을 그린 애니메이션. 올 초 일본에서 개봉했을 때 열혈팬들이 현지를 찾아 관람했을 정도로 팬들 사이에 충성도가 높다.


스타들도 이런 기대는 마찬가지인 듯 하다. '마징가Z: 인피니티' 주제곡을 부른 버즈 민경훈은 물론 이시언, 지진희, 최현석 등 다양한 셀럽들이 메탈빌드 마징가Z 피규어 인증샷을 자신들의 SNS에 올리고 있다.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SNS에 올라온 셀럽들의 게시물에는 메탈빌드 ‘마징가 Z’ 피규어 인증샷과 함께 45년 만에 귀환을 알린 영화 <마징가 Z: 인피니티>에 대한 열렬한 반응이 드러나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인증샷을 통해 셀럽들이 직접 공개한 ‘마징가 Z 인피니티’ 메탈빌드 피규어는 이번 작품의 개봉을 기념해 출시된 것으로 국내에서는 발매된 지 하루 만에 매진되어 이목을 끌었다.


치과의사 겸 방송인이자 자우림 보컬 김윤아의 남편인 ‘마징가 Z’ 피규어 인증샷은 물론, 추억이 담긴 사진들과 함께 “추억 속의 마징가 Z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니, 두근두근합니다”는 글을 올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