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왓수다' 조정석 "다시 작품 찍고 싶은 여배우? 많다" 너스레 (V앱)

발행:
강민경 기자
배우 조정석 /사진=V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배우 조정석 /사진=V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배우 조정석이 다시 작품을 같이 찍고 싶은 여배우로 배두나, 공효진, 박보영, 임윤아를 꼽았다.


23일 오후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배우What수다(배우왓수다)'가 방송됐다. 이날 영화 '뺑반'(감독 한준희)에 출연하는 배우 조정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조정석은 지난 방송의 게스트였던 배두나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정석은 "영화 '마약왕'에서 두나 선배님과 함께 했었다. 작품을 같이 했지만 자주 만나지는 못했다. 그래서 꼭 다시 작품을 하고 싶다"고 설명했다.


그는 "두나 선배님과 다시 작품을 한다면 재밌는 로맨틱 코미디를 해보고 싶다. (두나 선배님이) 장르물을 많이 했다. 같이 로맨틱 코미디를 하면 재밌을 것 같다. 코미디 장르는 합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제 생각이지만, 조금 안 맞아도 로맨스는 풀어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두나 선배님과 꼭 같이 해보고 싶다"고 러브콜을 보냈다.


조정석은 다시 작품을 하고 싶은 배우로 공효진, 박보영, 임윤아를 꼽았다. 그는 "공효진 씨와 다시하고 싶다. 중년이 되서 로맨스를 해보자고 했다. 효진 씨와 나이 들어서 만나자고 했는데 '뺑반'으로 빨리 만났다. 다시 작품을 하고 싶은 배우는 많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오는 30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