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긴급 재난지원금 영화관 사용 가능·온라인 예매는 불가..Q&A

발행:
전형화 기자
/사진제공=CGV
/사진제공=CGV

멀티플렉스 CGV가 긴급 재난지원금 사용처로 영화관을 이용할 수 있느냐에 대해 Q&A로 정리해서 발표했다.


-영화관에서 정부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가요?


▶재난지원금 등록을 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현장에서 티켓을 구입하거나 매점 물품을 구입할 때 가능하며 온라인 예매는 불가합니다. 또한 무비머니(영화관람권) 구입은 되지 않습니다.


-모든 영화관에서 다 사용 가능한가요?


▶예. 맞습니다. 거주지 시/도(17개 광역단체)에서 운영되고 있는 영화관에서 정부 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울 영등포구 거주 고객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재난지원금 등록을 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현장 결제시 이용 가능합니다.


거주지와 다른 지역에서 영화를 볼 경우에는 정부 재난지원금을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데 CGV용산아이파크몰을 이용할 경우에는 재난지원금으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외에 지역사랑 상품권으로도 영화관에서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가요?


▶현재로서는 정부 재난지원금 등록을 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만 사용 가능합니다. 일부 지자체에서는 지역사랑 상품권과 선불카드도 사용 가능한 곳이 있으니, 향후 사용 가능 여부에 대해서는 개별 극장에서 현장 공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입니다.


-영화관에 입점해 있는 임대 매장에서는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가요?


▶예. 영화관에 입점해 있는 임대 매장에서는 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