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중경삼림', 스페셜 포스터 공개..임청하→금성무가 한 자리에

발행:
강민경 기자
/사진=영화 '중경삼림 리마스터링' 스페셜 포스터
/사진=영화 '중경삼림 리마스터링' 스페셜 포스터

'중경삼림 리마스터링'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최근 '중경삼림 리마스터링'의 왕가위 감독의 독특한 상상력부터 홍콩 대표 스타들의 모습이 가득한 감각적인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중경삼림 리마스터링'은 1994년 홍콩에서 실연의 상처를 입은 경찰 223과 663, 새로운 시작을 앞둔 두 여자가 만들어낸 두 개의 독특한 로맨스로 왕가위 감독의 신드롬을 일으킨 작품이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먼저 레트로 감성 가득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영화가 선보일 왕가위 감독 특유의 스타일을 예고해 시선을 끈다. 또한 왕가위 감독의 사랑에 대한 독특한 상상력이 반영된 영화 속 가지각색의 소품들로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마약밀매상(임청하 분)의 트레이드 마크인 금색 가발과 선글라스부터 경찰 223(금성무 분)이 유통기한을 따져가며 모으는 파인애플 통조림의 라벨, 경찰 663(양조위 분)이 헤어진 연인의 흔적으로 아파하는 아파트의 열쇠 그리고 페이(왕페이 분)의 짝사랑하는 마음이 담긴 고무장갑과 비행기 티켓 등 곳곳에 매력적으로 배치된 의미심장한 소품들이 영화가 보여줄 독특한 로맨스를 예고하며 설레게 하는 것.


여기에 홍콩 영화계를 빛낸 스타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 반가움을 더한다. 임청하부터 양조위, 왕페이, 금성무, 그리고 주가령까지 독보적인 아우라를 내뿜으며 캐릭터에 꼭 들어맞는 모습으로 자리해 이들이 선사할 다시 못 볼 환상적인 앙상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한편 '중경삼림 리마스터링'은 오는 3월 4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