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K팝 새 역사' 방탄소년단..JTBC,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편성 [공식]

발행:
강민경 기자
/사진=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스터
/사진=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스터

그래미 어워드 노미네이트와 함께 또 한 번 한국 대중 음악사를 새롭게 쓴 방탄소년단의 성과를 기념하며 특집 다큐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편성된다.


15일 JTBC 측은 이같이 밝혔다. 한국 대중음악 가수 최초로 그래미 어워드 후보에 오른 방탄소년단의 그래미 어워드 수상은 아쉽게 불발됐다. 하지만 보수적인 그래미 어워드에서 후보로 지명된 것 자체로 방탄소년단이 한국 대중음악사에 가져다준 의미는 크다.


/사진=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스틸

비영어권 음악에 대한 장벽이 높은 그래미에 3년 연속 진입한 것만으로도 글로벌한 위상과 더불어 음악성을 증명받은 것. 다음 그래미 어워드를 기약하는 방탄소년단의 향후 행보가 주목된다. 이 가운데 JTBC가 수상 불발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한 방탄소년단 특집 다큐 영화를 편성한다.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BREAK THE SILENCE: THE MOVIE)'는 지난 2019년 방탄소년단의 첫 스타디움 월드투어 비하인드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2020년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개봉되어 국내외 방탄소년단 팬들의 사랑을 받은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무대 위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모습은 물론 무대 뒤의 솔직한 모습과 속마음을 담았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를 통해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방탄소년단의 또 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특별 편성으로 해당 시간대 방송 예정이었던 '독립만세'는 휴방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윰댕 전전 남편 아들, 故 대도서관 상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에 2-0 기분 좋은 승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