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진기주x위하준 '미드나이트' 티빙-극장 6월 동시 공개 [공식]

발행:
전형화 기자
진기주 '미드나이트' 포스터
진기주 '미드나이트' 포스터

배우 진기주와 위하준이 주연을 맡은 영화 '미드나이트'가 '서복'에 이어 6월 티빙과 극장에서 동시 공개한다.


26일 CJ ENM은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미드나이트'(감독 권오승)는 한밤중 살인을 목격한 청각장애인 '경미(진기주)'가 두 얼굴을 가진 연쇄살인마 '도식(위하준)'의 새로운 타겟이 되면서 사투를 벌이는 극강의 음소거 추격 스릴러.


'미드나이트'는 지난 4월15일 극장과 CJ ENM의 OTT서비스 티빙에서 동시 개봉한 '서복'과 똑 같은 방식으로 6월 관객과 만나게 됐다. CJ ENM으로선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개봉을 못하고 있는 자사 및 자사 계열사 투자 영화들을 자사 OTT서비스 티빙과 극장에서 동시 선보이는 방식을 이어가게 된 것이다.

위하준 '미드나이트' 포스터

공개된 포스터는 주차장에서 급박한 모습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진기주의 표정만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소리를 들을 수 없는 목격자, 연쇄살인마의 타겟이 되다' 라는 카피는 진기주가 '미드나이트'에서 청각장애인임을 암시, 극한의 상황에서 목숨을 건 추격전을 펼칠 주인공으로 쉴 틈 없는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런 진기주를 자신의 '살인놀이'에 초대해 타겟으로 삼은 위하준의 비주얼 역시 등골이 서늘해지는 무서움을 단 한 컷으로 완벽히 담아냈다. 손에 무언가를 쥔 채 얼음장 같이 차가운 눈초리로 앞을 쏘아보는 모습은 당장이라도 무슨 일을 저지를 것만 같은 느낌을 준다.


'미드나이트'에는 진기주와 위하준 외에 박훈, 길해연, 김혜윤 등이 합세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