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 7월 15일 개봉 확정..스티븐 연 깜짝 출연

발행:
강민경 기자
/사진=영화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 포스터
/사진=영화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 포스터

영화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가 7월 15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여기에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 스티븐 연이 깜짝 출연한다.


최근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는 21세기 농구 황제 르브론 제임스와 벅스 버니, 롤라 버니 등 루니 툰 캐릭터가 디지털 세계에서 기존의 규칙이 통하지 않는 파격적인 농구 경기를 펼치는 메타버스 블록버스터다.


코트의 황제 킹 제임스는 루니 툰 캐릭터 드림팀, 최고의 선수들로 구성된 최강의 팀인 툰 스쿼드 팀을 결성, 가상세계인 서버버스에서 군 스쿼드 팀에 맞선다.


영화는 상상하는 모든 것이 가능한 공간인 메타버스에서 모든 룰을 깬 스코어 획득, 보너스 점수 반영 등 실제 코딩을 자유자재로 하며 게임을 만들 수 있는 Z세대가 열광하는 기발함을 더해 농구 테마의 '레디 플레이어 원'이라 불린다. 3D와 2D를 오가며 다양한 방법의 오락적 요소를 더해 오리지널 영화를 경험한 세대들에겐 추억을 선사하고 젊은 Z세대에겐 신선함을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영화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 스티븐 연 스틸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에서는 르브론과 함께 돈 치들과 소네쿠아 마틴 그린, Z세대 최고의 스타 젠데이아 등 올스타전을 방불케 하는 최고의 스타 배우들이 출연해 맹활약을 펼친다. 벅스 버니, 롤라 버니, 대피 덕, 포키 피그, 로드 러너, 와일 E. 코요테 등 루니 툰 대표 캐릭터와 워너브러더스의 애니메이션과 영화 캐릭터들이 총출동한다.


고인돌 가족 플린스톤, 킹콩, 아이언 자이언트, 조커, 마스크, 모피어스, 스미스 요원, 스쿠비 두, 프랑켄슈타인 jr., 볼드모트, 펭귄맨 등 반가운 얼굴들을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말콤 D. 리 감독이 연출을 맡고, '블랙 팬서'의 감독 라이언 쿠글러가 제작을 맡았다.


뿐만 아니라 '미나리'로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된 스티븐 연이 깜짝 출연하고 앤서니 데이비스, 다이애나 터라시, 클레이 탐슨, 은카니 오그미케, 데미안 릴라드 등 실제 세계의 NBA와 WNBA 세계 최고의 프로 농구선수들이 디지털로 업그레이드되어 색다른 재미를 전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