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메이드 인 이태리' 스크린 트립 떠나자..리암 니슨의 이탈리아 한 달 살기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메이드 인 이태리'
/사진='메이드 인 이태리'

'메이드 인 이태리'가 보는 것만으로도 눈을 즐겁게 하는 아름다운 풍광의 토스카나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지금 당장 이탈리아로 떠나고 싶게 만드는 토스카나 포스터 2종은 로버트(리암 니슨 분)와 잭(마이클 리처드슨 분)에게 운명처럼 찾아온 이탈리아 한 달 살기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메이드 인 이태리'는 오래된 집을 팔기 위해 아름다운 토스카나에서 한 달간 머무르게 된 '잭'이 소원했던 아버지 '로버트'와 화해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


공개된 토스카나 포스터 2종은 맑은 하늘 아래, 아름다운 토스카나의 풍광이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첫 번째 포스터는 탁 트인 풍경 속 로버트와 잭이 한 달 살기를 하는 옛집의 모습이 눈에 띈다.


토스카나의 물결치는 언덕과 늘어선 사이프러스 나무, 그 중심에 선 그림 같은 집의 모습은 자연이 만든 완벽한 균형의 장관을 경험하게 한다. 스포츠카를 타고 시원하게 달리는 두 번째 포스터도 빼놓을 수 없다. 20년 만에 토스카나에 돌아온 로버트와 잭의 모습을 담은 이 포스터는 "운명처럼 찾아온 이탈리아 한 달 살기"라는 카피와 만나 토스카나에서의 마법 같은 시간을 기대케 만든다.


지금 당장 스크린으로 뛰어들고 싶을 정도로 완벽한 절경을 자랑하는 토스카나 포스터 2종은 '메이드 인 이태리'를 향한 관람 욕구를 무한 상승시킨다.


한편 '메이드 인 이태리'는 11월, 전국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