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킹메이커', 글로벌 포스터 공개..감각적 비주얼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킹메이커' 글로벌 포스터
/사진='킹메이커' 글로벌 포스터

'킹메이커'가 글로벌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킹메이커'는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정치인 김운범(설경구 분)과 존재도 이름도 숨겨진 선거 전략가 서창대(이선균 분)가 치열한 선거판에 뛰어들며 시작되는 드라마를 그린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으로 제70회 칸 국제 영화제 비경쟁 부문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되는 쾌거를 올린 변성현 감독과 제작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 된 글로벌 포스터에는 변성현 감독 특유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을 기대케 하는 비주얼이 담겨 있다. 수많은 기자들에 둘러싸인 채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정치인 '김운범' 역 설경구와 어둠 속에 묻혀 있는 선거 전략가 '서창대' 역 이선균의 대조적인 모습은 장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동시에 이들이 펼쳐낼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돋운다.


공개된 글로벌 예고편에서는 '킹메이커'의 세련된 미장센과 흥미로운 서사,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을 엿볼 수 있다. '김운범'의 신민당 선거 캠프에 함께하게 된 '서창대'의 당찬 포부로 시작되는 이번 예고편은 '서창대'가 선보일 기발한 선거 전략들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어 감각적인 음악과 함께 담아낸 정치인 '김운범'의 모습은 그의 강직한 신념과 소신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뜻을 이루는 데 차이가 있는 '서창대'와의 갈등까지 예고해 호기심을 더한다. 또 설경구와 이선균을 비롯해 유재명, 조우진, 박인환, 이해영, 김성오, 전배수, 서은수, 김종수, 윤경호, 배종옥 등 충무로 대표 베테랑 배우들이 펼쳐내는 연기의 진수를 엿보게 해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영화를 기대케 한다.


한편 '킹메이커'는 1월 26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0월에 찾아올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엔시티 도영 '귀여운 출국인사!'
문가영 '사랑스런 인사'
올데이프로젝트 '세상멋진 ADP!'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블핑 집안싸움 치열..리사vs제니 'AAA 인기투표' 女솔로 '박빙' [AAA2025]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막판 1위-PS 티켓 전쟁 '활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