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배우 도우, VAST엔터와 전속 계약..현빈·이연희와 한솥밥 [공식]

발행:
김미화 기자
배우 도우 / 사진=VAST 엔터테인먼트
배우 도우 / 사진=VAST 엔터테인먼트

배우 도우가 VA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2일 VAST엔터테인먼트는 도우와 전속 계약 소식을 알렸다. VAST엔터테인먼트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배우 도우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따.


도우는 tvN '일리있는 사랑'의 꽃미남 카페 아르바이트생 '덕배' 역으로 데뷔, MBC '여자를 울려', KBS2TV '무림학교'를 거쳐 SBS '우리 갑순이' 의 미워할 수 없는 금수저 '최하수' 등을 연기하며 다양한 스펙트럼을 보여준 신예다.


군 전역 이후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새출발을 알린 그의 컴백작은 BL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이다. 동명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비의도적 연애담'은 거짓으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심장쫄깃 신뢰 회복 로맨스 드라마로 차서원, 공찬이 출연한다. 한도우는 극 중 꽃미남 카페 사장 '김동희' 역으로 활약할 예정. 오랜 첫사랑과 재회하면서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동희'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VAST엔터테인먼트는 현빈, 이연희, 스테파니리, 신도현, 김지인 등이 소속돼 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