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2조 벌어줬다" 티모시 샬라메, 워너브러더스와 다년 계약 체결 [★할리우드]

발행:
김나연 기자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영화 '듄: 파트2' 내한 레드카펫 행사에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28일 개봉한다. 2024.02.22 /사진=김창현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영화 '듄: 파트2' 내한 레드카펫 행사에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28일 개봉한다. 2024.02.22 /사진=김창현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제작사 워너브러더스와 다년 계약을 체결했다.


26일(현지시간) 버라이어티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워너브러더스는 티모시 샬라메와 다년간의 장편 영화 계약을 체결했다. 티모시 샬라메는 최근 개봉한 영화 '웡카', '듄: 파트2'의 주역으로, 워너브러더스의 연속 흥행을 이끌었다.


그는 두 영화를 통해 워너브러더스에 16억 달러(약 2조 원) 이상을 벌어다 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소식통에 따르면 티모시 샬라메는 '웡카'로 800만 달러(약 107억 원)를 벌었고, 이제 그는 워너브러더스 제작 영화에서 더 높은 출연료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공동 회장 겸 CEO인 마이클 드 루카, 파멜라 압디는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티모시 샬라메의 다양한 역할의 범위와 깊이에서 확연히 드러나는 기술에 대한 헌신뿐만 아니라 그가 만든 모든 프로젝트에 100% 시간과 관심을 쏟는 헌신에 감탄해왔다"며 "'웡카', '듄' 시리즈를 통해 그와 협업한 것은 우리 모두에게 큰 즐거움이었으며, 결과가 이를 증명한다. 티모시 샬라메가 우리 스튜디오를 자신의 창작 터전으로 선택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티모시 샬라메는 "지난 몇 년 동안 워너브러더스 팀과 작업한 것은 매우 보람 있는 경험이었다. 저는 배우, 프로듀서, 공동작업자로서 그들의 지원에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 파트너십은 자연스러운 다음 단계처럼 느껴진다"고 전했다.


앞서 워너브러더스는 스튜디오의 미래 계획을 세우면서 톰 크루즈와도 계약을 맺은 바 있다. 티모시 샬라메는 톰 크루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발자취를 따를 수 있는 차세대 남자 배우로 손꼽힌다. '듄'의 프로듀서인 메리 패런트는 "연령대와 상관없이 통할 수 있는 영화배우는 한두 명 정도밖에 떠오르지 않는다. 티모시 샬라메는 그중 한 명"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