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바타3'→'라이온킹2'·'주토피아2'..디즈니, 설레는 라인업 공개 [2024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발행:
싱가포르=김미화 기자
/사진=디즈니
/사진=디즈니

'아바타3'부터 '라이온킹'과 '주토피아' 속편까지. 디즈니가 설레는 2024-2025 라인업을 공개했다.


20일 오전 싱가포르 마리나 배이 샌즈 컨벤션 센터에서 2024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한국 취재진 100명 외 아시아 태평양 지역 12개국에서 400여명의 취재진이 참석했다.


이날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4'에서는 2025년부터 극장 및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선보일 강력한 라인업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행사 첫날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마블 스튜디오, 픽사, 루카스필름, 20세기 스튜디오, 서치라이트 픽처스 등 디즈니 산하 스튜디오 주요 라인업이 공개 됐다.


디즈니는 전 세계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개봉 예정작의 선공개 및 독점 영상을 아태지역 최초로 선보였다. '무파사: 라이온 킹', '백설공주'와 '모아나2'등의 OST를 비롯해 '트론: 아레스',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주토피아 2', 픽사의 '호퍼스'와 '드림 프로덕션', 루카스필름의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마블 텔레비전의 '데어데블: 본 어게인', 마블 스튜디오의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등 다양한 작품들의 예고편과 스틸이 공개됐다.


루크 강 월트디즈니 컴퍼니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디즈니는 우수한 창의성과 뛰어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디즈니만이 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과 접점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라며 "영화, TV, 스트리밍 영역에서 저희의 글로벌과 로컬 제작사들이 보여준 뛰어난 역량과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디즈니의 브랜드 및 프랜차이즈를 바탕으로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한 스토리텔링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디즈니는 내달 '무파사 : 라이온킹2'를 공개하고 내년에는 '백설공주', '릴로와 스티치', '트론 : 아레스'를 개봉한다. 이십세기 폭스는 '아마츄어', '아바타 : 불과재'를 서치라이트는 '리얼페인'과 티모시 샬라메 주연의 '컴플리트 언노운'을 공개한다.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는 '모아나2'에 이어 내년 '주토피아2'를 개봉한다. 픽사는 '엘리오', '호퍼스', '토이스토리5' , '인크레더블3', '드림프로덕션'이 준비 돼 있다.


한편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행사는 20일과 21일 양일간 마리나 베이 샌즈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