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현빈→이동욱 '하얼빈',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발행:
허지형 기자
영화 '하얼빈' 포스터 /사진제공=CJ ENM
영화 '하얼빈' 포스터 /사진제공=CJ ENM

영화 '하얼빈'이 개봉 9일 전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15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오후 12시 46분 사전 예매량 8만 3383장을 가뿐히 돌파하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이다.


개봉 9일 전 일찌감치 예매율 1위를 차지한 '하얼빈'은 '소방관', '무파사: 라이온 킹' 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며 영화에 대한 사전 기대감을 입증했다. 이 같은 뜨거운 반응 속 '하얼빈'이 앞으로 선보일 흥행의 여정에 귀추가 주목된다.


'하얼빈'은 압도적 스케일의 글로벌 로케이션이 자아내는 분위기와 우민호 감독의 시선으로 풀어낸 독립군들의 목숨을 건 여정을 담아낸 작품으로 일찍이 관객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 여기에 현빈, 박정민, 조우진, 전여빈, 박훈, 유재명, 릴리 프랭키, 이동욱 등 지금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탄탄한 조합의 배우진들이 각자의 아우라가 합쳐진 완벽한 연기 호흡을 통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독립군들의 투지와 의지가 담긴 파란만장한 여정을 담아낼 예정으로, 이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높은 예매율 상승세로 반영 되는 중이다. 이 같은 추세라면 이번 주 사전 예매량 10만 장을 단숨에 돌파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하얼빈'은 오는 24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비 마이 보이즈' 거쳐 데뷔하는 그룹 유어즈
제로베이스원 '정규1집으로 컴백'
원작과 차별화된 드라마 '컨피던스맨 KR'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흥행에 눈물?..K팝·K콘텐츠 성공 뒤의 그늘[★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홈 데뷔전 패배에 '사과'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