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야당', 255만 관객 돌파..'히트맨2' 넘고 올해 韓 영화 최고 흥행작

발행:
김나연 기자
야당 / 사진=영화 포스터
야당 / 사진=영화 포스터

영화 '야당'이 '히트맨2'의 기록을 뛰어넘고 올해 개봉한 한국 영화 중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다.


영화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엮이며 펼쳐지는 범죄 액션 영화다. 뜨거운 입소문 속 파죽지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야당'이 5월 5일까지 누적 관객 수 255만 1792명을 기록하며 올해 개봉한 한국 영화 중 최고 흥행작인 '히트맨2'(254만 7448명)의 기록을 넘고 2025년 개봉한 한국 영화 흥행 1위에 등극했다.


그뿐만 아니라 2025년 전체 개봉작 중에서도 '미키17'에 이어 흥행 순위 2위에 올랐다. 무엇보다 이는 '야당'이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이고, 전통적으로 극장 비수기로 여겨지는 4월에 개봉하여 이룬 성과라 더욱 뜻깊다.


'야당'은 앞서 '데드풀과 울버린'의 기록을 뛰어넘고 2020년 코로나19 이후 개봉한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의 영화 중 최고 흥행 기록을 경신하며 압도적인 흥행 기세를 증명했다. 이처럼 올봄 극장가 강력한 흥행 강자의 면모를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는 '야당'이 앞으로 세울 흥행 기록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 다.


한편 '야당'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