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16일 개봉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그림이야기, 시그니처 무비 티켓 선착순 증정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7월 16일 개봉을 앞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그림이야기'가 개봉 카운트다운과 함께 롯데시네마 1주차 관객 선물을 공개했다. (수입: 대원미디어㈜ | 배급: 롯데컬처웍스㈜롯데시네마 | 원작: 후지코 F 후지오 | 감독: 테라모토 유키요 | 개봉: 2025년 7월 16일)


극장판 시리즈 45주년을 기념하는 대작이자 수백 년 전 중세 유럽의 그림 속으로 떠난 도라에몽과 친구들이 환상의 보석 '아트리아 블루'를 찾기 위해 펼치는 색다른 그림 대모험을 그린 작품인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그림이야기'가 개봉 1주차 관객 선물로 '시그니처 무비 티켓'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이번 '시그니처 무비 티켓'은 7월 16일(수) 개봉일부터 22일(화)까지, 전국 70여 개 롯데시네마 지정 지점에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그림이야기'를 관람한 관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거대 단팥빵 위에 앉은 도라에몽과 그 위로 떨어지는 진구의 모습은 티격태격하지만 끈끈한 두 친구의 우정을 유쾌하게 표현하며, 뒷면에는 그림 속 숲을 향해 나아가는 도라에몽 일행의 모습이 담겨 영화의 세계관을 생생하게 전한다.


티켓 전용 봉투에는 이번 극장판의 주요 배경인 '아트리아 공국'의 환상적인 풍경이 그려져 있어, 관객들이 작품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소장 아이템으로서의 매력을 더한다. 특히 45주년 기념작에 걸맞은 고퀄리티 작화와 알록달록한 비주얼로 완성된 이번 티켓은 단순한 영화 굿즈를 넘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시사회 이후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은 "스토리가 탄탄하고 감동적인 영화! 빌런의 등장이 너무 쫄깃해서 2D 영화를 4D처럼 봤다. 추천!"(방송인 박슬기), "아이와의 첫 극장 영화로 도라에몽을 함께 볼 수 있어 기뻤다"(가수 천상지희 선데이) 등 호평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