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노이즈', '잠' 뛰어넘고 흥행 신기록..150만 돌파 목전

발행:
김나연 기자
이선빈 / 사진=영화 '노이즈' 스틸컷
이선빈 / 사진=영화 '노이즈' 스틸컷

'노이즈'가 150만 관객 돌파를 목전, 공포스릴러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는 흥행 기록을 보여줬다.


영화 '노이즈'가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기준, 7월 20일 기준 누적 관객수 148만 204명을 모으며 15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금주 초 올해 6번째 150만 관객 돌파의 한국 영화의 주인공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더불어 영화 '노이즈'는 '잠'(2023)의 147만 359명 관객수를 26일 만에 뛰어넘으면서 최근 5년간 공포스릴러 장르 최고 흥행 신기록까지 경신했다.


언더독에서 흥행 다크호스, 그리고 이제는 명실상부 공포스릴러 흥행 신기록까지 거머쥔 영화 '노이즈'는 올 여름을 여는 첫 번째 흥행 한국 영화로 자리매김했다. 노이즈 입소문 마케팅의 주역인 관객들의 힘으로 영화 '노이즈'는 흥행 역주행을 거듭하다 'F1 :더 무비' ,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슈퍼맨'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도장깨기로 제친 저력을 보여줬을 뿐 아니라 '야당', '히트맨2', ' 승부', '하이파이브', '검은 수녀들'에 이어 2025년 개봉한 한국 영화 흥행 TOP6에 등극했다.


영화 '노이즈'는 층간소음으로 매일 시끄러운 아파트 단지에서 실종된 여동생을 찾아 나선 주영(이선빈 분)이 미스터리한 사건과 마주하게 되는 현실 공포 스릴러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